동아제약, 여드름 압출 후 상처에 의한 2차 감염 치료제 ‘노스카딘겔’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여드름 압출 후 생긴 상처와 2차 감염 치료를 위한 신제품 노스카딘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노스카딘겔은 퓨시드산수화물 2%를 함유해 여드름 압출 부위의 상처 치료 및 세균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생제 성분인 퓨시드산수화물은 주요 피부 감염 원인인 황색포도상구균과 연쇄구균뿐 아니라 여드름균에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 재생을 돕는 덱스판테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알로에베라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첨가해 여드름 압출 후 자극받은 피부
BYN블랙야크그룹 강태선 회장 ‘세상은 문밖에 있다’ 출간 기념 북토크 성료
BYN블랙야크그룹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 씨스퀘어(C-SQUARE)에서 열린 강태선 회장의 ‘세상은 문밖에 있다’ 출간 기념 북토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북토크는 한국 아웃도어 산업의 기반을 마련한 1세대 기업인이자 블랙야크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강태선 회장의 50여 년 경영 여정과 도전 스토리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독자,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명산 100 완주자, 블랙야크청년셰르파 등 160여 명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등산 애호가이자 ‘밥보다 등산’의 저자인 예스24 손민규
신제품 암웨이 홈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
암웨이의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암웨이 홈(Amway Home)이 민감한 영유아 피부를 지켜줄 저자극 세탁 세제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를 24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세탁 세제 SA8을 영유아들의 특성에 맞췄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까지도 반영됐다.
피부가 민감한 영유아 시기에는 옷에 남아 있는 세제 잔유물에도 알레르기가 쉽게 발생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는 엄선된 성분을 사용한 영유아 특화 포뮬라 제품으로 신생아 의류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영유아의 민감한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신생아 의류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가 옷을 입에 집어넣거나 얼굴에 비벼도 괜찮을 뿐만 아니라 형광 증백제와 전인산염, 인공 색소, 보존제 성분은 의도적으로 사용하지 않고 자연 유래 알로에베라 추출 성분을 함유한 영유아 특화 포뮬라로 개발되었다.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세탁 세제는 세계적인 생분해 기준(OECD 301B)을 충족했을 뿐만 아니라 소아과 의사의 육안 점검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를 유발이 없음을 확인하였다.
이 신제품은 피부 자극은 줄였지만 글리세린 및 코코넛유래 성분을 담아 찬물을 사용해 세탁을 하더라도 뛰어난 세정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자연 발효 곡물에서 추출한 스페셜 효소로 이유식·초콜릿 등 단백질과 탄수화물 계열의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자체 소프트닝 효과도 함유해 별도의 섬유유연제 없이도 세탁 전과 같은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을 기획한 한국암웨이 마케팅 이성진 부장은 “영유아 시기에는 조그만 자극에도 피부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는 만큼 사용하는 세제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며 “SA8 바이오퀘스트 베이비 액체 세탁 세제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정직하고 엄선된 과정을 통한 철저한 품질 검증으로 영유아의 깨끗한 피부를 오랫동안 지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24일 암웨이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2만6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암웨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