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여드름 압출 후 상처에 의한 2차 감염 치료제 ‘노스카딘겔’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여드름 압출 후 생긴 상처와 2차 감염 치료를 위한 신제품 노스카딘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노스카딘겔은 퓨시드산수화물 2%를 함유해 여드름 압출 부위의 상처 치료 및 세균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생제 성분인 퓨시드산수화물은 주요 피부 감염 원인인 황색포도상구균과 연쇄구균뿐 아니라 여드름균에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 재생을 돕는 덱스판테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알로에베라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첨가해 여드름 압출 후 자극받은 피부
BYN블랙야크그룹 강태선 회장 ‘세상은 문밖에 있다’ 출간 기념 북토크 성료
BYN블랙야크그룹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 씨스퀘어(C-SQUARE)에서 열린 강태선 회장의 ‘세상은 문밖에 있다’ 출간 기념 북토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북토크는 한국 아웃도어 산업의 기반을 마련한 1세대 기업인이자 블랙야크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강태선 회장의 50여 년 경영 여정과 도전 스토리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독자,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명산 100 완주자, 블랙야크청년셰르파 등 160여 명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등산 애호가이자 ‘밥보다 등산’의 저자인 예스24 손민규
EBS는 카카오웹툰의 인기작 ‘도토리 문화센터’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도토리 문화센터’를 오는 6월 1일 오전 10시 EBS 1TV에서 첫 방송한다.
EBS 애니메이션 `도토리 문화센터`가 6월 1일 오전 10시 EBS 1TV에서 첫 방송된다
‘도토리 문화센터’는 카카오웹툰에서 국내 조회 수 2.7억회의 일상툰 ‘어쿠스틱 라이프’를 연재하며 큰 인기를 끈 ‘난다’ 작가의 첫 장편 스토리 웹툰이다. ‘2023 오늘의 우리만화상’, ‘한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책 - 만화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과 가치를 인정받았다.
작품은 회사 일밖에 모르는 ‘유니버스 그룹’의 고두리 부장이 회사의 지시를 받고, 이용 회원 평균 연령 70세인 ‘도토리 문화센터’에 수강생으로 잠입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았다.
어쩌다 보니 문화센터를 지키게 된 활기찬 어르신들과 승진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고두리 부장이 부딪히며 그려내는 유쾌하고 따뜻한 코믹 감동 스토리를 담고 있다.
기존 웹툰에서 다루지 않았던 중년 여성의 일상적 욕구와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냈으며, 남녀노소 폭넓은 독자층으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도토리 문화센터’는 광주문화산업진흥원과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EBS와 5브릭스가 제작했다.
원작의 재미를 살리는 박진감 넘치는 대사와 함께 귀엽고 아기자기한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특히 매력적인 시니어 캐릭터, 다층적인 서사, 그리고 원작자 ‘난다’ 작가 특유의 따뜻한 시선이 담겨 세대 간의 이해와 갈등, 공동체의 의미와 삶의 즐거움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월요일은 묵향으로 가득 차고, 토요일엔 펑키타운이 울려 퍼지는 평화로운 ‘도토리 문화센터’를 배경으로 관계와 위로, 성장의 순간을 유머와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애니메이션 ‘도토리 문화센터’는 오는 6월 1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EBS 1TV에서 방송되며, EBS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