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여드름 압출 후 상처에 의한 2차 감염 치료제 ‘노스카딘겔’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여드름 압출 후 생긴 상처와 2차 감염 치료를 위한 신제품 노스카딘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노스카딘겔은 퓨시드산수화물 2%를 함유해 여드름 압출 부위의 상처 치료 및 세균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생제 성분인 퓨시드산수화물은 주요 피부 감염 원인인 황색포도상구균과 연쇄구균뿐 아니라 여드름균에 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 재생을 돕는 덱스판테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알로에베라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첨가해 여드름 압출 후 자극받은 피부
BYN블랙야크그룹 강태선 회장 ‘세상은 문밖에 있다’ 출간 기념 북토크 성료
BYN블랙야크그룹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 씨스퀘어(C-SQUARE)에서 열린 강태선 회장의 ‘세상은 문밖에 있다’ 출간 기념 북토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북토크는 한국 아웃도어 산업의 기반을 마련한 1세대 기업인이자 블랙야크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강태선 회장의 50여 년 경영 여정과 도전 스토리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독자,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명산 100 완주자, 블랙야크청년셰르파 등 160여 명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등산 애호가이자 ‘밥보다 등산’의 저자인 예스24 손민규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여름, 메이저리그(MLB) 야구팬들을 위한 ‘이현우 해설위원과 함께하는 샌프란시스코 MLB 직관 콘셉트 투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홈구장, 오라클 파크
이번 콘셉트 투어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7월 7일 출발하는 8일 일정으로 ‘바람의 손자’ 이정후가 소속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홈경기 4연전을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특히 홈경기 4연전 중 2경기에는 세계적인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와 최근 콜업된 김혜성의 LA다저스와의 라이벌 매치가 포함돼 국내 MLB 야구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여행 전 일정에는 메이저리그 전문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이현우가 동행해, 현장에서 생생한 해설과 뒷이야기를 전한다. 경기장 안팎에서 고객들과 소통해 직관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경기 관람 외에도 스타디움 투어를 비롯해 샌프란시스코의 대표 관광지인 △금문교 △페리 빌딩 △피셔맨스 워프 △트윈 픽스 △미션 돌로레스 파크 △하프 문 베이 등을 방문한다. 또한 클램차우더와 샌프란시스코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꼽히는 ‘해리스 레스토랑’에서의 3코스 정식 등을 통해 미식 여행도 경험할 수 있다.
전 일정 동안 시내 한가운데 위치한 4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여행의 질과 편의성을 높였고, 과거 직관 상품 이용 고객들의 연령대와 여행 취향을 고려해, 하루 자유일정을 포함해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콘셉트 투어는 인플루언서나 분야별 전문가가 단순히 일정에 동행하는 것을 넘어,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해 함께 기획하는 테마형 여행 콘텐츠이다. 이번 콘셉트 투어 역시 이현우 해설위원이 기획 단계에서부터 참여해 일정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이정후, 김혜성 선수의 맹활약으로 국내 야구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니아층을 겨냥한 단순 직관 상품이 아닌 전문가와 함께 여행도 즐길 수 있는 테마 여행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콘셉트 투어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